티스토리 뷰

adobe reader 9 한글판 설치파일

헤이즈@ 2019. 3. 1. 17:36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공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PDF파일을 참 많이 접하게 되었죠.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마다 PDF 파일을 열어주는 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필요한데요. 오늘은 구버전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adobe reader 9 한글판을 준비를 했는데요. 현재는 11버전이 최신버전입니다. 그래서 구버전이 필요하시다면 오늘 제가 첨부해드린 설치 파일을이용해서 설치 해보시면 됩니다. 최신버전보다 작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하죠

 

 

 

오늘 첨부해드린 adobe reader 9 한글판 설치파일은 압축이 되어져있어요. 그래서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압축을 풀어보시게 되면 파일이 하나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설치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이렇게 실행을 해서설치를 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에서 이상한게 같이 설치된다거하 나는 부분은 없어보입니다. 그냥 안내에 따라서 설치 하시면 되요.

 

 

 

이렇게 adobe reader 9 한글판이 모두 설치가 되어지게 되었는데요. 최신버전보다는 확실히 가볍고 동작도 아주 빠릿빠릿합니다. 처음 실행하시면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이렇게 이용약관에 대한 내요이 나오게 되어지네요 처음 실행시에만 한번 나오는데요.

동의버튼을 눌러주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이렇게 실해잉 되어졌죠. 한글판이라서 더욱더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리는 adobe reader 9 한글판을 이용해보세요 최신버전보다 확실하게 속도면에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준비해드린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