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PDF 편집프로그램 알PDF

헤이즈@ 2019. 3. 6. 15:52

 

오늘은 가장 최근에 나온 무료편집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알pdf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하고 발표한 프로그램인데요.

 

 

 

최근에 무료 편집 도구로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가장 최근에 나온 무료 PDF 편집프로그램 이라서 더욱더 성능도 다양하고 편집 기능도 강화가 되어졌는데요. 주요 기능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PDF 파일을 다양한 파일포맷으로 변환을 해줍니다.HWP파일이나 DOC파일로 바꿔주기도하는데요. 그리고 바로 PDF 파일을 수정할수도 있어요. 원래는 읽기전용인 파일도 수정을 할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 들어가있어요.

 

 

자 그럼 알pdf를 다운 받아보도록 할까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이스트소프트로찾아들어가시면 되요. 그리고 하단에 주소도 있으니 쉽게 이동할수 있을거에요.

 

 

이 편집 도구는 프리웨어긴 하지만 제한적 프리웨어에요. 그래서 개인과 가정이라면 무료로 아주 편리하게 제한없이 사용할수가 있는 알pdf 편집기인데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도록 하죠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어렵지 않게 무료 PDF 편집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이 도구를 이용하시면 바로 바로 편집도 가능하고 다른 편집 프로그램의 파일로 변환도 되어서 좋아요.

 

 

가끔 보면 편집이 잘 안되는 경우도있는데 이럴때에는 MS오피스의 DOC파일이나 한컴오피스의 HWP파일로 바꾸어서 편집해서사용하시면 편리하더라고요. 웬만한 기능들은 모두다 들어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자 그럼 무료 PDF 편집프로그램  여러분들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사용해보세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가장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기능들이 있는데 바로 PDF 문구 편집 기능이 있죠. 이 기능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문구로 바꿀수가 있어요. 어래 URL이용해서 바로설치 파일 다운 받을수가 있어요.

http://www.altools.co.kr/Download/ALPDF.asp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