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하기

헤이즈@ 2019. 3. 15. 08:45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해볼수가 있는 가상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을 안내해볼게요. 컴퓨터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수 있게 해주는프로그램인데요. 상당히 종류가 많죠.

 

 

 

하지만 최근 게임들도 원할하게 잘 돌아가게 지원해주고있는게 바로 이 녹스인데요. 최근에는 이외에도 미뮤, 블루스텍등등 당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을 이용해서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할수가 있어요.  오늘은 그중에서 녹스를 소개를 해볼게요.

 

 

 

먼저 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하겠죠.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 받으셔야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와요.

 

 

 

또는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하시고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렇게 되실건데요 용량은 약 275메가정도 합니다. 용량이 생각보다 아주 큰편이죠. 아무래도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시스템이 담겨있는것이다보니 설치프로그램의 용량자체는 매우 큰편이에요.

 

 

이제 이렇게 녹스 설치를 해보세요.실행해서 안내데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다음 다음을 눌러서  설치 해두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 하게 되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핸드폰게임 컴퓨터로 하기가가능해지게 됩니다.

 

 

혹시 설치가 잘 안되어지는 경우가있을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설치가 잘 안되신다고 한다면, 백신 프로그램들을모두 종요를 해두신후에 실행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모두 하셨다면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설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모두 한글로 나오게 되어지니 어려운점은 없으실거에요. 처음 핸드폰 구매하고 처음 설정하는것처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용을 하시려면 구글계정이 필요한데요 구글 계정은 복수로 생성할수가 있기 때문에 새로 생성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구글플레이 사용을 위해서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또는,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계정을 그대로 사요하셔도 무방하긴 합니다. 최근에는 게임들을 이렇게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자동 사냥을 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 게임들은 이런 가상시뮬레이션에서동작하지 못하도록 막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하지만, 해결한느 방법도 인터넷 찾아보면 많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 하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핸드폰게임 컴퓨터로 하기가 필요하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녹스 설치 해서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