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랜섬웨어 백신 APPCHECK 무료설치

헤이즈@ 2019. 3. 16. 07:41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화제가 되어지고 있는

 

랜섬웨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컴퓨터에 침입해서 정말 중요한 파일들을

 

납치하고는 그 대가를 요청하는 것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하죠.

 

 

 

사이버 인질극이라 비유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중요한 파일들을 자신들만의 암호화로 암호를 해두고는

 

풀기를 원하면 돈을 보내라 라는 형태인데요.

 

 

오늘은 랜섬웨어 백신을 소개해볼게요.

 

요즘 이런게 많아지니 전문 프로그래들도 속속 나오고

 

있는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네요.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기복적으로 바이러스를

 

잡는 백신들과는 기능부터 다르더라고요.

 

랜섬웨어로 부터 벗어 나려면 이제 이렇게

 

전문 백신들을 이요을 해야할것 같아요.

 

저도 불안해서 한번 설치를 해뒀는데요.

 

 

 

기본적으로 바이러스 프로그램에서도

 

랜섬웨어 체크가 된다는것 같던데

 

전용 백신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것 같네요.

 

자 그럼 설치 하는법 알아볼게요.

 

 

랜섬웨어 백신을 받기 위해서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이곳을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됩니다

 

그러면 메인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도 어렵지 않네요.

 

 

오늘은 랜섬웨어 백신인 앱체크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어요.

 

요즘 기사나 뉴스를 보시면서 나도 걸리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 되시는 분들은 무료 설치해보세요.

 

개인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이 되고있어

 

아주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