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수먹는꿈 해몽풀이 여러상황

헤이즈@ 2019. 3. 19. 19:16

 

오늘은 꿈해몽풀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준비해드린 내용은 국수먹는꿈 해몽풀이 입니다. 꿈속에서 국수를 먹는다거나, 밀가루 면음식을 먹는 꿈을 꾸는 겨우가 있으실건데요. 상황과 해석에 따라서 다르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길몽으로 해석을 많이 하게 됩니다.

 

 

 

특히 많이들 꾸는 형태의 꿈종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래 준비해드린데로 꿈해몽풀이에 맞춰서 비교해서 체크해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자주 꾸는 꿈에 대한 목록 준비해보았어요. 확인해보세요.

 

 

꿈속에서의 국수의 의미 : 국수는 인연을 맺는뜻으로 계약, 상담, 혼담등이 원만히 이루어질수가 있습니다.

 

 

 

국수먹는꿈 : 길몽으로 판단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잘 하거나 새로운 사업이 잘 풀릴만한 꿈으로 해석이 되어집니다. 하지만 급하게 국수를 먹었거나, 차갑게 식은 국수를 먹었다면 소화기 질병이나 기관지 질병을 의심해보셔야합니다.

 

 

 

국수를 삶는꿈 : 국수를 냄비에 넣고 삶거나 요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미혼자라고 한다면 결혼이야기가 오고간다거나 할수가 있습니다.

 

 

라면이나 짜장면과같은 밀가루 음식을 먹는꿈 : 자신이 어떤 단체의 결속력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되거나 혼담이나 계약 등의 일이 뜻대로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며 또는 자신이 대수롭지 않은 질병에 걸리는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국수먹는꿈 해몽풀이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 상황에 대해서 장리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