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ropbox 다운로드 무료설치하기

헤이즈@ 2019. 3. 22. 14:3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칼라우드 서비스 하나를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아마도 이 프로그램은 모두가 잘 아실거에요. 아마도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면 이프로그램이 한동안 기본 탑재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있기도 했었죠.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요.

 

 

 

 

요즘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많이 있어서 인제 USB를 사용할일이 점점더 별로 없어지는것 같아요. 저역시 USB메모리를 몇개나 가지고 다녔었지만 최근에는 모두다 그냥 집에 두고 다닙니다. 이런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어서인데요.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설치 해두고 동기화를 걸어두면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에요.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다만 아쉬운게 추가 용량을 구입하려고 하면 워낙에 대용량만 구매가 가능하죠. 1TB단위라서 세부적으로 소량의 GB단위로 추가할수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은데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추가로 용량을 늘릴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 활용하면 아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죠. dropbox 다운로드 해볼게요.

 

 

 

공식 홈펭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면 하단에 이렇게 드롭박스 다운로드 하는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내려받게 되어지시는데요. 설치 하시고나서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설치가 진해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설치시에 자동으로 서버에 접속을해서 구성파일 요소들을 다운로드 하면서 설치가 되어지게되요. 설치도 간단하고 가입방법도 간단하답니다.

 

 

인스톨을 하시고 하단에 가입버튼이 있는데 이메일만 이력하셔서 가입을 할수가 있어요. 어렵지 않게 가입하실수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쉽게 가입하고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중요한 파일들을 넣고 관리한다면 기본 제공용량만으로도 충분하더라고요. 그럼 이만 dropbox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내용은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드롭박스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