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아주 간단하게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발급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많으실건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방법을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직장 가입자나, 지역가입자등등 모두 출력이 가능한데요. 사업주 역시 이 사이트에서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받아보시려면 먼저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 겠죠. 검색엔진에서 '국민연금공단'이라고 검색해보세요. 또는 포스팅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가 있으니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려면 아마 프로그램 설치 하라고 나오실거에요. 안내나오는 프로그램은 모두 설치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시게 될겁니다.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왔다면 상단의 민원신청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서브 메뉴에서 개인민원(조회/증명)을 클릭을 해주시면 실제 조회하거나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발급을 받을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어지실거에요.

 

 

그리고 이렇게 로그인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는데요. 로그인 아주 중요하죠. 개인적으로 아주 중요한 정보가 담겨있는 내용을 조회하거나 발급받는것이기에 이부분이 부실하면 안되겠죠?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해서 로그인 해보시면 되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상단의 조회/증명 탭을 눌러주시고, 소득공제용 납부확인서 조회/증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메뉴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이제 조회나 출력이 실제 가능한데요.

 

 

그럼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화면이 나올건데요. 하단에 보시면 발급 버튼이 있죠. 프린터만 있다면 아주 간단하게 집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발급을 직접 받을수가 있습니다. 간단하니 어려워 하지 마시고 안내처럼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받아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국민연금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