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교차로부동산 신문보기

헤이즈@ 2019. 4. 2. 15:14

 

이시간에는 경주교차로 신문을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물론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오셔서 보셔도 되지만 가지러 갔다가 신문이 모두 나간 경우라면 허탈하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볼건데요. 경주교차로부동산 신문을 보는 방법으로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바로 신문보기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접속을 하신후에 우측에 보시면 지도가 보이실건데요. 이중에서 '경북'을 선택을 먼저 해주셔야합니다. 교차로

 

 

 

 

그럼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경상북도 지역의 교차로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중에서 하단에 보시면 '경주교차로'가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경주교차로 전용 페이지가 열리실건데요. 이중 우측에 '신문 그대로 보기'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을 눌러주시면 바로 경주교차로부동산 정보들을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게 됩니다.

 

 

신문의 페이지가 워낙에 많죠. 그래서 바로가기 링크들이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카테고리가 여럿있을겁니다. 이중에서 부동산 매물별로 선택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있어요.이렇게 빌라/아파트 부분을 선택해서 바로 보셔도 됩니다. 마우스로 페이지를 넘기거나 확대하시면서 보실수가 있어요. 오늘은 경주교차로부동산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