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 안내

헤이즈@ 2019. 4. 7. 14:58

 

최근에는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받으시는 경우가 많아요. 상품권의 사용처가 정말 다양해졌기 때문에 실제로 현금처럼 사용할수가 있는 이점이 있는데요. 특히 고마우신 분들께 선물하기 좋죠.

 

 

 

 

오늘은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사용처가 많아 선물을 하기에도 좋고, 받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듯 한데요.

 

 

 

먼저 온라인 구매처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어지고있습니다. 이중에서 여러분들이 편리한 몰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쇼핑몰 안내 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컬쳐랜드홈페이지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가능한 쇼핑몰중 하나를 클릭을 해보았는데요. 이렇게 5000원권과 1000만우너권이 판매가 되어지고있네요. 다만,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면 배송료가 포함이 되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하는편이 더 좋아요. 전국의 서점이나 전국 문구/팬시점, 전국 편의점등에서 판매를 하고있으니 가까운곳에서 구매를 하시는게 더 좋을수도 있죠.

 

 

그리고 신용카드로 구매를 하실수가 있는곳도 있어요. 대형 문고나 우체국 그리고 올리브영에서는 신용카드로 구매를 하실수가 있네요. 이 문화 상품권은 사용처가 정말 다양하죠.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극장이나 책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