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모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헤이즈@ 2019. 4. 12. 13:42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군요. 주말인데 날씩까지 너무너무 화창하고 좋은데요. 이번에는 메모를 할때 도움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바탕화면에 설치 해서 쓸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료로 동기화도 되어지며, 스마트폰용도 있기 때문에 메모를 언제 어디서나 바로 볼수가 있고 또 작성을 할수도 있습니다. 자 그럼 메모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에스메모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모 관리, 스케쥬로 관리 무엇보다도 동기화가 되어진다라는게 너무 좋아요.

 

 

 

국산 메모 프로그램중에서는 가장 유명하고 많이 사용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예전에는 유료로 제공이 된적도 있지만 지금은 용량 제한없이 무료로 제공되요.

 

 

물론 동기화를 원치 않으신다면 회원가입등의 절차도 필요없고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거에요. 여기에서 PC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금방 다운 받아볼수가 있을거에요. 다운 받아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주시고 설치 하기를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를 하시게 되면 위에보이시는 것과 같은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수가 있게 됩니다. 메모들도 가능하며, 스케쥴과 달력도 가능합니다. 모두 바탕화면에 배치해서 꾸밀수가 있는 위젯 형태로 제고잉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시계도 있고, 계산기도 가능하네요. 다양한 위젯을 제공하는데요. 윈도우 메모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