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나누기 하는법

헤이즈@ 2019. 4. 12. 15:43

 

이번 시간에는 PDF파이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 PDF파일은 쉽게 편집이 되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지 분할이나 추출도 쉽게 되어지지 않는데요. 오늘은 별도의 프로그래 없이 하는법 안내를 할게요.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바로 pdf 나누기를 해볼수가 있는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고 한글도 완벽하게 지원을 하고있어요. 자 그럼 바로 사이트를 이용해서 페이지 분할을 하는법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바로 설치 없이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보이시는것처럼 아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이지만 한국에서 사용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완벽한 한글을 지원을 하고있답니다. 자 그럼 바로 추출해볼게요. 여기를 눌러서 먼저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PDF분할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메뉴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페이지 분할을 하고자 하시는 PDF파일을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끌어다가 위에 보이시는 영역에 놓아주셔도 되며, 하단에 있는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파일이 업로드가 되어지게 되면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추출을 하고자 하는 페이지들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되는데 여러개 선택이 가능해요.

 

 

이렇게 추출하실 페이지들만 따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페이지를 모두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하단에 PDF 분할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추출 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선택하신 페이지들만 따로 PDF파일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어렵지 않게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pdf 나누기를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료 사이트이니 필요하신 분들 바로접속해서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