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대 로또 당첨번호 모음

헤이즈@ 2019. 4. 15. 15:50

 

안녕하세요.이번 시간에는 로또 번호를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저도 가끔 로또를 구매 하게 되는데요. 제가 찍고 싶은 숫자들로 구매를 하게 되면, 이상하리 만큼 당첨번호들만 피해서 찍게 되더라고요.

 

 

 

로또 결과 방송을 보다보면 특정 번호들이 더욱더 자주 나오는것 같다라를 생각이 들기도하죠. 오늘은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확실히 자주 나오는 번호가 존재합니다.

 

 

 

이런 통계 자료들을 유료로 공개하는 사이트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그런 사이트 가입하거나 결제하실 필요없이 이런 정보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을수가 있어요.

 

 

위에는 공식 로또의 홈페이지입니다. 검색엔진에서 로또라고 검색을 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도 되고, 여기를 눌러서 바로 이동해도 됩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상단의 게일결과 -> 로또6/45 당첨 통계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다양한 로또 통계 자료를 확인해볼수가 있는데요. 이 화면에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 이중 <번호별 통계>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당첨 번호별로 확인이 가능해요.

 

 

클릭을 해주시게 된다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탭중에서 <당첨횟수순>으로 눌러주세요. 그러면 번호들이 순서대로가 아닌 당첨이 많이 되어진 순서대로 다시 정렬이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당첨 횟수별로 정렬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가장 많이 나오는 숫자는 1번과 27번입니다. 그리고 43번이 자주 나오네요. 가장 많이 나온 숫자들은 140회나 당첨 숫자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반대로도 볼까요.

 

 

가장 안나온 숫자는 9번인데 94번에 불과합니다. 엄청나게 많으 차이가 나죠? 역시 로또 당첨 방송을 보면서 자주 나오는 숫자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보니 확실히 존재하더라고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공식 홈페이지 통계 자료로 여러분들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