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비 계산기 사용안내

헤이즈@ 2019. 4. 16. 15:53

 

이번 시간에는 아르바이트 비용을 월급으로 환산해서 계산을 해보는 계산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겁니다.

생각보다 복잡할수도 있는 부분이기도한데요. 그래서 자동으로 결과를 보여주는 계산기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알바비 계산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누구나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쉽게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 안내 참고하셔서바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는것 처럼 알바본은 구인구직사이트인데요.

그렇다보니 이런 서비스들도 제공이 되어지고있습니다.

 

 

 

알바몬에서 제공하고있는 알바비 계산기를 이용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하지만 귀찮고 번거롭기도 하죠. 그래서 아래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홈페이지

 

 

 

 

위에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간단하게 계산기 페이지로 이동을 할거에요.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하실 분들은 공식홈페이지 접속후 채용정보에서 '급여별알바'를 눌러주시고 나면 계산기메뉴가 나올거에요. 클릭하시면 이동이 되어집니다.

 

 

 

 

이런식으로 화면 이동을 하게 되어질건데요. 위에보이시는 '알바급여계산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이렇게 계산을 해보실수가 있는 계산기가 나오 셨을겁니다.

설치없이 바로 이용을 할수가 있으니 참 편리하기도한데요.

 

 

여기에 보면 최저시급도 안내가 되어져 있네요. 현재 최저시급은 6470원인데요.

내년도에는 크게 인사이 되어지죠. 계산을 해보시려면 먼저 시급을 입력해주시고 근무조건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의 '환산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저는 최저시급으로 하루 8시간에 한달 20일 출근으로 계산을 해보았는데 이렇게 해보니 약 103만원이 나오게 되더라고요.

추가적으로 여기에 주휴수당이 1주에 5176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단히 사용해볼수가 있는 알바비 계산기를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 안내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