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Driver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내용으로 안내를 할건데요.

 

 

 

스마트폰도 컴퓨터에 USB로 연결을 하게 되면 하나의 장치로 인식을 하게 되어지겠죠. 장치로 인식을 해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이나 파일을 가져오거나 복사할수도 있는데 이런 작업을 하려면 삼성 USB 통합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해요.

 

 

 

장치이기 때문에 운영체제가 해당 장치를 컨트롤 하고 인식을 제대로 하려면 Driver가 필요하게 되는데요. 공식 삼성전자의 홈페이지에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있는 통합 USB다운로드를 클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쉽게 할수가 있어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보여지게 되실건데요. 갤럭시 시리즈에 상관없이 모두 위에 제공하고있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렇기 떄문에 통합 드라이버라고 하는것인데요.

 

 

<통합 USB 드라이버> 버튼을 눌러서 이제 설치를 진행을 해주세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설치 방법 참고하셔서 설치 하셤되는데 포인트는 USB케이블 연결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설치를 해야한다라는 점이더라고요.

 

 

이제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Driver를 설치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그다지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그냥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시에 언어 선택하는 화면도 나오는데요. 여기에서도 대한민국으로 체크해주시면 되는데 그다지 어려운 부분은 없으실겁니다. 이제 삼성 USB 통합드라이버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USB케이블로 연결을 해보세요. 그럼 정상적으로 내컴퓨터에서 인식이 되어지게 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