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민 애원 노래듣기

헤이즈@ 2019. 4. 19. 17:25

 

어제 부터 조금 날씨가 풀렸어요 그래서 어디

 

돌아다니기 좋은데요. 오늘은 집에서 좀 쉬려고 했는데

 

오후에 갑자기 일이 생겨 버려서 어딜 나가야 할것 같네요.

 

그래서 나가기전에 오늘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

 

미리 하고 나가려 합니다^^

 

오늘은 어제 불후의명곡에 출연을 하셨던

 

박상민씨의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노래는 수많은 히트곡중 박상민 애원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지금도 정말 많은 인기와 사랑을 누리고 계신데요.

 

준비해본 노래는 애원이라는 노래를 한번 준비를 해보았어요!!

 

애원은 1997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이죠.

 

어느덧 애원이 19년전에 발표한 노래가 되었네요.

 

예전에 이노래가 너무 좋아서 거의 하루종일

 

들었던 떄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많은 세월이 흘러버렸네요.

  

 

 

저처럼 박상민 애원 노래가 그리우셔서

 

다시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것 같은데

 

오늘은 그냥 노래듣기가 아닌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영상을 통해서 가사와 함께 같이 한번

 

오랜만에 애원 감상해보세요.

 

가사가 너무나도 좋은니 가사의 내용을

 

음미하시며 감상하시면 더욱더 감동적일것 같아요.

 

<출처 : 유튜브>

 

언제 들어도 좋은 추억의 명곡이랍니다.

 

오랜만에 오늘의 노래 감상을 해보세요.

 

그럼 박상민 애원 오랜만에 감상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