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운세 무료보기

헤이즈@ 2019. 4. 20. 12:50

 

이번 시간에는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무료로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는 운세서비스중에서 유명한게 바로 농협과, 신한인데요. 최근에는 농협서비스가 좀더 좋아보이더라고요.

 

 

 

오늘은 농협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으며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있어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보시려면 안내 참고해보세요.

 

 

위에 보이시는 서비스가 바로 농협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 무료 서비스들인데요. 여기에 보시면 정통신년운세도 있고, 신토정비결들도 있죠. 그리고 평생운세 10년대운도 있어요.

 

 

오늘은 이중에서 농협 운세 중에서 토정비결 서비스로 이용을 해보도로록 할게요. 모두 무료이니 마음껏 사용을 해보셔도 되겠네요. 바로 서비스 이용하시려면 옆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농협운세

 

 

 

이동을 하신후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을 하셔서 이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토정비결을 이용해보도록 할게요. 이 토정비결은 토정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점괘라고 하는데 상당히 유명하죠.

 

 

 

이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여러분들의 사주 정보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이름과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 양/음력에 대한 정보, 태어난시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신후에 <이용하기>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먼저 토정비결에 대한 결과중 총론에 대해서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총론은 무료 서비스이지만 아주 자세하고 상세하게 풀이가 되어져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카테고리, 테마별로 다시한번 상세하게 풀이를 해주게 되는데요. 요즘에 제공되어지는 무료서비스 중에서는 아무래도 농협 운세가 가장 좋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안내해드린 서비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