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9.07.01 [me2day] 6월 11일 ~ 6월 30일
  2. 2009.06.12 [me2day] 6월 1일 ~ 6월 10일
  3. 2009.05.20 [me2day] 5월 11일 ~ 5월 20일
  4. 2009.05.07 [me2day] 4월...
일상 & 끄적임2009.07.01 14:23
  • 밤샘 당직 후 어제는 하루종일 집에서 쉬고 오늘 출근했다. 어제 하루종일 쉬었는데도 너무 피곤하다. 언제부터인가 밤샘 후유증이 장난이 아니다. 1주일은 가는듯…2009-06-12 11:24:54
  • 내가 지금 현재 이곳 내가 속한 조직에서 가장 잘 하는 것은 무엇일까?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2009-06-12 14:35:56
  • 모든 질문에 대답할 필요는 없다. - 베른트 라토어(함부르크 대학 독어학과 교수)(명언)2009-06-16 16:30:32
  • 어수선한 책상이 어수선한 정신을 반영한다면, 비어있는 책상은 무엇을 반영하는가? - 알버트 아인슈타인(명언)2009-06-17 09:32:03
  • 17일 ~ 19일 명예이사장님 학교장… 아직도 피로가 가시질 않는다.2009-06-23 11:58:37
  • 대개 자신감은 능력과 보조를 맞춘다. <S.존슨> - 누군지는 모름 ㅡㅡ;;(명언)2009-06-23 13:04:28
  • 난 술을 싫어하는 편이다. 가끔 회식때나 되어야 조금 마시는 편이다. 더 가끔 어쩔수 없는 분위기에 과음을 하는 경우도 있다. 어제가 그랬다. 머리 아프고 속쓰리다. ㅎㅎ 난 술이 싫다…2009-06-24 10:45:05
  • 당직근무중… 9시까정… 내일은 건강검진 ㅋㅋ 위내시경 어케 받냐 ㅡㅜ;;2009-06-24 20:01:48
  • 건강검진을 무사히(?) 마쳤다. 역시 건강이 최고다… 위내시경중 조직검사를 했다… 별일 없어야 하는데 ㅎㅎ… 오늘 축구하는 날인데 날도 덥고 건강검진 후 힘도 빠지고해서 하기 싫다…2009-06-25 17:25:07
  • 점심당직중… 배고프다… 이놈의 당직을 그냥… ㅋㅋ2009-06-26 12:17:07
  • 간만에 휴일당직이다. 오자마자 여기저기 움직이며 땀을 좀 뺐더니 피곤하다.2009-06-27 10:08:50
  • 참… 얼마전 트위터도 시작해보았다. 시작이라기보다는 일단 계정만 만들어놓았다. 미투보다 트위터가 더 재미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거 같다. 소통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라면 그럴법도 하다. 하지만, 그저 일상의 기록으로 여기는 나에게는 미투가 편한것 같다. ^^2009-06-27 10:12:04
  • 6월의 마지막과… 7월의 시작이 있는 새로운 한주를 비와 함께 시작한다.2009-06-29 09:18:19
  • 오늘 비가 와서 그런가… 고딩때 아지트였던 커피숍이 갑자기 생각났다… “창 넘어 어렴풋이…” ㅋㅋ 이름 멋지지 않는가… 자주 가던 오락실 길건너 맞은편 2층에 있었고, 정말로 한면이 전부 유리였다… 대학때 오랜만에 갔더니 없어져서 얼마나 서운했던지… 한번 들르고 싶다…2009-06-29 17:29:50
  • 6월의 마지막… 1년의 반… 뭐 했니? 뭐 할꺼니?2009-06-30 14:01:22

이 글은 JuHoi님의 2009년 6월 12일에서 2009년 6월 3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Posted by JuHoi
TAG 명언
일상 & 끄적임2009.06.12 11:26
  • 벌써 6월… 정말 시간의 속도는 나이에 비례한 것일까… 점점 빨라지는듯 느껴진다… 오늘은 2009년의 152일째, 213일 남음…2009-06-01 08:16:10
  • 잠을 너무 늦게 자서 그런가… 요즘은 항상 피곤한 상태인듯 느껴진다. 특히, 밥먹고 난 후 식곤증이란… 어… 하늘이 비가 올것 같다.2009-06-02 13:08:17
  • 필요한 것은 오로지 정신의 집중뿐이다…2009-06-02 13:09:57
  • Re-create Yourself2009-06-03 10:30:28
  • 역시… 영어가 인생의 태클이 되려나… ㅋㅋ 중고교 시절 공부 안한걸 후회하지는 않지만… 영어공부 안한건 좀 후회가 된다…2009-06-04 08:10:43
  • 귀신이 곡할 노릇… 아침에 핸폰 알람이 울리지 않아 지각할 뻔… 살펴보니 알람 설정이 삭제되어 있다는… 이거 모지?2009-06-05 10:34:58
  • 이런… 그러고보니 오늘 급해서 면도도 못하고 왔다는… 까칠…2009-06-05 10:38:09
  • 측정할 수 없다면, 개선할 수 없다… 측정이라… 무엇으로… 음…2009-06-05 14:56:20
  • 야근은 필수, 철야는 옵션… 칼퇴는 이벤트… ㅋㅋ ^.^2009-06-05 14:57:55
  • 오늘은 2009년의 159일째, 206일 남음… 평등은 비슷한 사람들을 똑같이 대우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명언)2009-06-08 13:51:12
  • 무엇이 나를 잠이 오지 않게 하는가…2009-06-09 00:45:16
  • 500원에 산 햅틱팝… ㅋㅋ 25,000원 주고 인크레더블 쉴드로 올커버… 케이스보다는 가벼워보이고 맘에 든다…2009-06-09 09:34:45
  • 자신을 의심하면, 곧 자기가 서 있는 땅이 흔들린다. <입센>… 자신을 믿는 순간, 어떻게 살아갈지를 알게된다. <괴테>… 나는 나를 믿는가?(명언)2009-06-09 17:24:52
  • 이외수 분의 쓴소리 - 공감이 간다…2009-06-10 14:11:08
  • 시험 당직 근무를 위해 행정실로 넘어왔다… 오늘은 밤을 새야한다… 1년에 네번 이렇게 밤을 샌다… 벌써부터 피곤하다…2009-06-10 18:41:51

이 글은 JuHoi님의 2009년 6월 1일에서 2009년 6월 1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Posted by JuHoi
TAG 명언
일상 & 끄적임2009.05.20 21:50
  • 이번주 삼성멀티캠퍼스에서 교육… “Eclipse를 활용한 자바 프로젝트 실무” 과정… 지대로 좀 배우고 가자 ㅋㅋ2009-05-11 08:46:07
  • 멀티캠퍼스 교육은 처음… 첫인상… 역시 삼성 ㅎㅎ 시설부터 교육준비까지 완벽하다는 느낌… 교재도 두권씩이나… 언제 다보냐 ㅡㅜ;; 기대된다.2009-05-11 09:51:06
  • 점심을 좀 일찍 먹었다… 20층 식당… 좋다… 식사도 꽤 괜찮구…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2009-05-11 12:05:00
  • 오후 5시 교육 종료 후 집에 가는 중… 오늘 교육 재미있었다… 낼부터가 더 기대된다는…2009-05-11 17:34:44
  • 교육 2일째… 집중… 근디 왜 벌써부터 배고프지…2009-05-12 08:57:38
  • 점심 짜장밥… 어제 짜파게티가 먹고싶더라니… ㅋㅋ 커피한잔하구… 오후 교육은 너무 졸립다.2009-05-12 12:15:28
  • 2일째 교육도 끝… 5일 가지고 부족한 생각도 들지만… ㅎㅎ 어쨌든, 남은 3일도 열심히… 회사 안가니 좋~~다 ^.^2009-05-12 21:46:48
  • 교육 3일째… 시작…2009-05-13 08:29:12
  • 점심 먹구 오후 교육 시작… 오후에는 졸음을 참는게 관건!!2009-05-13 12:39:35
  • 교육 끝!! 할게 너무도 많다는 ㅡㅜ;;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2009-05-13 16:57:58
  • 기회일까? 아님 귀가 얇은 것일까? 참으로도 불확실한 미래다…2009-05-14 01:15:14
  • 교육 5일째 시작… 근데 자꾸 잡생각만 나는구나…2009-05-14 08:54:24
  • 오늘 교육이 가장 빡센듯하다… 이제 하루밖에 안남았다는게 좀 아쉽다는 생각이… 헉… 근데 밑에 오늘 교육 4일째인디 ㅋㅋ 미투 삭제안되는게 새삼…. ㅎㅎㅎ2009-05-14 20:23:41
  • [리뷰] 1일 30분(책)2009-05-14 21:14:13
  • 오늘이 교육 마지막 5일째… 유종의 미… 근데 교육중일때 왠 회식을 하는걸까… 그것도 금요일…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2009-05-15 08:37:25
  • 회식 후유증… 머리 넘 아프다… 난 정말 술이 싫다 ㅋㅋ 오늘은 스승의 날 행사로 출근…2009-05-16 09:46:27
  • 항상 일요일 이맘때면 생각한다… 나 정말 내일 회사 출근하기 싫다 ㅋㅋ2009-05-17 21:58:56
  • 월요일이다. 간만에 일하려니 힘드네… 오늘은 2009년 138일째… 227일 남음… 행복은 자기가 만드는 것이다.<H.D.소로우> 누구냐 ㅋㅋ(명언)2009-05-18 08:47:09
  • 힘든 월요일… 퇴근시간이 다가옵니다… 칼퇴가 가능할지 ㅋㅋ 어쨌든… 축~~ 퇴근!!2009-05-18 17:55:04
  • 요즘들어 새삼스레 인생에 대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해본다. 드라마 “내조의여왕” 온달수 대사가 와닿는다. 돈과 권력이 사랑도 가정도 지켜준다… 참 씁쓸한 야그지만 최근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점이라도 봐야하나 ㅋㅋ2009-05-19 09:39:02
  • 이른 아침 눈을 번쩍 뜨게 해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에너지가 없는 느낌이랄까…2009-05-20 08:53:58
  • 이런… 여름인거야?2009-05-20 13:20:18
  • 내가 지금 뭘 하고 있는걸까?2009-05-20 14:39:40
  • 벌써 또 수요일이 지나간다…2009-05-20 21:35:50

이 글은 JuHoi님의 2009년 5월 11일에서 2009년 5월 2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Posted by JuHoi
TAG 명언,
일상 & 끄적임2009.05.07 11:07
  • juhoi님의 미투데이가 열렸습니다.2009-04-14 14:01:30
  • ^.^ 처음 쓴다. 목요일 아침 M25를 들었다. 오늘 선정한 키워드… 롤모델, 파워블로거, 시도하지 않으면 기회도 없다… 나에게도 롤모델이 필요하다.2009-04-16 08:54:11
  • 새삼스럽게 생각해본다… 아는 것과 할줄 아는 것, 그리고 행하는 것…2009-04-17 08:59:34
  • 졸립다. 자야겠다. 오랜만에 늦은 시간까지… ㅋㅋ 주말이라 그런가… 미투 시작과 함께 블로그도 오픈하였다. http://itmaster.pe.kr/2009-04-19 01:42:25
  • 월요일 아침… 이번주도 행운이 가득하기를 ^.^ 벌써 4월 20일이네… 오늘은 1년 365일중 110일째입니다.2009-04-20 08:53:03
  • 하루종일 비가 많이도 옵니다. 오늘은 9시 퇴근 ㅜㅜ;; 내일도 이렇게 비가 오려나…2009-04-20 20:37:10
  • 똑같은 방법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하는 사람은 정신병자다. -아인슈타인(me2say 명언)2009-04-21 16:10:06
  • 오늘도 9시 퇴근… 살짝 피곤하려한다. 박카스 먹고싶다 ㅋㅋ2009-04-21 20:38:22
  • 내가 누구?(me2spring 자기소개)2009-04-22 00:41:36
  • 오늘은 시험당직… 오후 2시 출근… 커피 마시고 싶다…2009-04-22 14:18:00
  • 휴… 오늘 밤새야하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졸리다니… 다른때보다 더 피곤한 것 같다.2009-04-22 18:16:05
  • 아무리 생각해도 커피는 종이컵으로 마시는게 제맛이다. ^.^2009-04-22 19:56:53
  •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온다. 나이가 들어 하루 밤새는거두 힘드네 ㅡㅜ;; 살짝 자둬야 하나 ㅋㅋ2009-04-23 05:31:32
  • 퇴근시간 9시가 다가온다… 머리도 아프고… 졸리고… 배도 고프고… ㅎㅎ 운전할때 졸면 안되는데…2009-04-23 08:41:33
  • 금요일 아침~~ 금요일이 토요일보다도 기분은 좋은듯하다. 아직 밤샘 후유증이 좀 있기는 하지만…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다…2009-04-24 07:47:15
  • 벌써 4월의 마지막 주말이 간다~~2009-04-26 21:47:24
  • 월요일이다… 날씨 좋~~다~2009-04-27 08:49:03
  • 왠 소나기더냐… 애꿎은 기상청만 욕할뻔했구나… ㅋㅋ2009-04-27 17:38:56
  • 내일 하루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2009-04-27 23:27:27
  • 하늘을 우러러 한점 쪽팔림 없기를… -JuHoi(명언)2009-04-28 14:54:21
  • 목표를 너무 낮게 잡아 거기에 도달하는 것이 위험한 일이다. -미켈란젤로(명언)2009-04-29 08:59:52
  • 슬슬 졸음이… ㅋㅋ 날씨 좋다.2009-04-29 15:09:00
  • 또 한달이 지나가고 4월의 마지막 날이다. 언제부터인가 환절기만 되면 목이 아파오기 시작하네… 된장, 너무 아프다 ㅡㅜ;;2009-04-30 09:03:46

이 글은 juhoi님의 2009년 4월 14일에서 2009년 4월 3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신고
Posted by Ju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