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창이 계속떠요 문제해결하기

헤이즈@ 2019. 5. 19. 12:25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컴퓨터 문제 해결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오늘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을 참고하시면 문제가 말끔하게 해결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인터넷창이 계속떠요의 문제 해결 방법은 바로 adware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컴퓨터에 adware들이 설치가 되어져 광고창이나 인터넷창을 마구 생성을 하게 되어지는것이거든요.

 

 

오늘은 mzk 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각종 애드웨어, 스파이웨어등등 다양한 악성 프로그램들을 모두 제거를 해줍니다.

 

 

가장 완벽하게 제거를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은데 거기에다가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옆에 링크를 눌러주신후에 '내려받기'를 눌러주세요. mzk사이트

 

 

 

내려받기 해주시게 되면 압축되어진 프로그램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이제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나서폴더로 들어가보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mzk.bat파일이 보이실겁니다. 이 파일을 선택해주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예를 눌러주시게 되면 다른 프로그래들이 모두 강제 종료가 되어지게 됩니다. 그러니 저장하실것들이 있다면 미리 저장해뒤고 종료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에드웨어들을 제거하기 위해서 탐색기도 종료를 해야한다고 하니 예를 눌러서 탐색기도 종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이렇게 검사를 하게 되어지는데요. 대부부의 악성프로그램들을 모두 찾아서 제거해주기 때문에 인터넷창이 계속떠요 문제는 바로 해결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