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myhome 인테리어 대출
헤이즈@ 2023. 4. 28. 14:50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건축, 인테리어 자재업계가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 기업으로 전환 중이며, 건설산업연구원은 해당 시장의 규모가 6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히, MZ세대(1980년~1990년대생) 198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삶의 질 향상 조건으로 편안한 주거환경을 선택한 사람이 15%였다는 결과도 나왔습니다. 집은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한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시중 은행에서는 인테리어 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소유중인 주택의 인테리어 시공계약을 체결한 개인고객에게 My Home 인테리어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My Home 인테리어 대출상품
신한은행의 My Home 인테리어 대출상품은 주택 인테리어 시공계약을 체결한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대출금액, 대출기간, 상환방법, 건별거래, 은행 내부신용등급 등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지며, 중도상환해약금도 적용됩니다. 대출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시공계약서, 시공업체 사업자등록증, 입금계좌 사본, 소득 및 재직서류, 시공사의 대출추천서/시공확인서입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집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한은행은 My Home 인테리어 대출상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집에서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금이 부족하다면, 신한은행의 My Home 인테리어 대출상품을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