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일자리 구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요즘 경기가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구미 지역에서 일자리 구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이번에는 구미교차로구인구직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예전에는 구미교차로구인구직을 보시려면 직접 밖에 나가서 교차로 신문을 가져와야 했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인터넷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보실수가 있게 되었어요.

 

 

 

한번 보시는 방법을 알아두시고 익혀두신다면 더욱더 편리하게 계속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을텐데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교차로 검색을 해주세요.

 

 

 

교차로 검색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전국에 있는 모든 교차로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실수가 있는데 종이신문 그대로 보실수도 있어요. 여기에서 경북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경북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중간에 보시면 구미 교차로가 보이실겁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이곳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보시는것 처럼 이렇게 상단에 구인구직 버튼과 우측의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이용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먼저 상단의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시판 형태로 구미교차로구인구직으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눌러주시면 바로 이렇게 종이신문이 펼쳐집니다. 오늘은 구미교차로구인구직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미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