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임 노래모음 메들리 연속듣기

헤이즈@ 2019. 3. 20. 13:2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김용임 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저도 지금 연속으로 들어보고 있는데요. 역시 정말 듣기 좋네요. 분위기 전환할때에는 역시 트로트죠.

 

 

 

오늘은 메들리로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히트곡이 참 많으시죠. 최근에 활동하는 여자 트로트 가수분들중에서는 가장 목소리나 가창력이 뛰어나신 분들중 한분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중장년층사이에서 인기가 참 많으신데요.

 

 

 

처음 데뷔를 하게 되었던 계기는 서울예술전문대학에서 무용과로 재학중이던 시절 KBS 신인가요제에 목련이라는 노래로 참여를 하게 되셨죠. 이후 학생메들리등을 통해 활동을 하다가 정식으로는 1991년도에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정통 트로트를 고집하시면서 지금도 꾸준한 활동을 하고 계시데요. 오늘의 추천가수!! 김용임씨의 히트곡들만 알차게 담긴 노래모음 지금바로 한번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위에 준비해드린 김용임 노래모음은 히트곡만 들어있는 모음집이네요. 최근에 발표한 노래들도 있는것 같아서듣기 좋아요. 참 이렇게 듣고 있다보면 정말 목소리가 너무나도 좋죠.

 

그리고 기교도 좋으시고 노래도 참 잘하시는데요. 위에는 약 40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데 조금은 아쉬울수도 있기에 하나 더 준비를 해보았네요. 총 2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모음인데요. 강력추천해드려요.


 

소개해보는 오늘의 노래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오늘 오신분들 모두 김용임 노래모음 즐감해보시고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아래는 또 다른 듣기좋은 모음인데요. 시간이 나신다면 아래모음들도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