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뮤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헤이즈@ 2019. 2. 21. 15:07

 

오늘 안내해본 내용은 미뮤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무료로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겨보실수가 있는데요. 저는 이 프로그램이 나오기전에는 미러링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플레이 했었는데요. 아마 컴퓨터하시면서 핸드폰 게임도 같이 해보고싶으신분들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요즘은 워낙에 핸드폰 게임 재미난게 많이 나오죠. 하지만 컴퓨터 하면서 계속 스마트폰만 들여다볼수는없죠. 그래서 미뮤 앱플레이어와 같은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설치 해두고 컴퓨터로도 즐겨보시면 좋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미러링 방식이 아니에요. 컴퓨터에 설치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가상 시뮬레이션인데요. 한대의 스마트폰을 컴퓨터에 켜두는것과 같은 효과를 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러링 과는 확실히 다른 퍼포먼스와 속도를 자랑합니다. 여러분들도 미뮤 다운로드 하시기전에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PC에서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강력한 퍼포먼스와 쾌적환 경을 제공하는데 스마트폰 대비 2배 빠른 속도라고 하네요.

 

 

자 그럼이제 무료로 설치를 해보도록 할까요!? 위에는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식 미뮤 다운로드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한글로도 지원을 하고있는 사이트라서 설치하거나 이용하기 편리하실겁니다.

 

 

http://www.ggemplay.com/ 이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가운데 다운로드 하는 버튼이 있을거에요. 이 버튼을 클릭을 하시고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구도잉 되어지실겁니다. 내부적으로 미뮤 앱플레이어가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안내에 따라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처음 구매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글 계정을 만드시거나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구글플레이에 접속하시고서 게임을 미뮤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이거 하나면 컴퓨터로도 안드로이드 게임을 모두즐겨볼수 있으니정말 최고의 시뮬레이션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