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서핑을 하시다가 보면 사이트가 깨져서 보이거나 제대로 화면에 보여지지 않아서 제대로 웹서핑을 할수가 없는 경우가있을겁니다. 이런 경우 현재 브라우저 버전과 맞지 않아서 제대로 보이지 않는것인데요.

 

 

 

이런경우 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설정을 하시게 되면 쉽고 편리하게 설정을 하시고 다시 페이지 새로고침을 해주시게 되면 원할하게 웹서핑을 할수가 있는데요.

 

 

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설정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켜주시고 우측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또는 상단의 메뉴중에서 '도구'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호환성보기 설정'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설정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져요. 여기에서 https:// 또는 http:// 그리고 www 등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입력하실때 뒤에 서브주소는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xxx.com 이정도로 도메인 부분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IP로 입력을 해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호환성보기 위한 페이지를 추가를 해주셨다면 이제 브라우저를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상단에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F5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문제가 있으셨던 분들 모두 해결이 되셨음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