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헤이즈@ 2019. 3. 25. 17:39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에 필수로 설치를 해두셔야 하는 프로그램이죠. 바로 압축프로그램인데요. 윈도우를 설치를 하셨다면 사실 그 안에 압축 해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윈도우에 압축파일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기본 프로그램 사용하시는 분들 거의 없으실겁니다. 아마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그만큼 사용하기에도 불편하고 어려운데요.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따로있죠.

 

 

 

오늘 소개해보는 포스팅 주제는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개인에게만 무료입니다. 그래서 회사나 기업에서는 다른 제품을 사용을 하셔야합니다.

국내에서만큼은 이 프로그램인 단연 점유율 1등입니다. 아무래도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한데요. 그래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압축파일 하면 알집 이렇게 떠오르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자 그럼 오늘 소개해보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도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알집 무료 다운로드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소개해보는 알집 무료 다운로드 해두시면 40여개의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들을 제공을 해줍니다. 거의 대부분의 파일들을 풀어줄수가 있어요. 자 그럼 이제 무료로 받아보도록 할까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 받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네요.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중 알집을 찾아본 화면입니다. 용량은 약 15메가정도 되어지는데요.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게 가장 깔끔합니다.

 

 

여러분들도 위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무료로 설치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http://www.altools.co.kr/Download/ALzip.aspx 옆에 URL주소를 이용해서 바로 쉽게 이동을 해보수가 있을겁니다.

 

 

 

 

이동을 하게 되어지시면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실건데요. 설치를 하는 과정에서 다른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가 되어질수가 있습니다 설치 과정중 일부를 보여드린건데요. 저 외에도 구성요소 선택부분이라던지 있을수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압축파일 더블클릭만 해도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실제 압축을 하고 풀기를 하실때에는 그냥 마우스우클릭을 해서 압축풀기, 압축하기 등을 해주시면 손쉽게 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안내해드린 오늘의 프로그램 무료로 설치 해서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