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인터넷사주 이용안내

헤이즈@ 2019. 4. 22. 16:10

 

알아두시면 아주 유용한 무료 사이트 안내를 해드려보록 할게요. 어느덧 2018년의 3월이 되었네요. 아마도 대부분 년초에 운세를 보셨을텐데요. 아직 못보신분들도 계시겠죠.

 

 

 

바빠서 운세를 보지 못하셨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무료인터넷사주를 통해서 한번 보시기 바래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모든 운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안내해보는 무료인터넷사주 서비스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의 과정이 필요가없어요. 누구나 쉽게 바로바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그럼 바로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려볼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서비스는 바로 농협의 운세 서비스에요. 농협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무료지만 아주 퀄리티가 좋습니다. 우측의 링크를 눌러서 이동하셔서 정통신년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농협

 

 

 

정통운세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사주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자신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생년월일과 태어난시 정보를 잘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이용하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먼저 간단하게 요약되어져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후 총론과 테마별로 다시 상세하게 풀이를 해줍니다.

 

 

먼저 이렇게 총론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무료 서비스지만 아주 상세하게 풀이를 해주게 됩니다. 그러니 프린터가 있다면 출력을 해두시고 가끔 한번씩 보셔도 좋을듯한데요.

 

 

이렇게 테마별로 다시 풀이를 해주는데요. 오늘은 무료인터넷사주를 보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만 준비한 내용은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