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K저축은행은 다양한 예금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기예금 상품은 다양한 기간과 금리로 고객들의 Bed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플러스 박스 알아보기

 

정기예금 상품 소개

OK저축은행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정기예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K저축은행 정기예금 종류

OK저축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은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퇴직연금 관련 상품을 제외하고 6가지에 대해서 소개되었습니다.

 

OK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OK저축은행의 정기예금 상품들의 금리를 비교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상품에 따라 금리와 가입 조건이 상이하며, 금리 변동 및 우대금리 유무 등을 고려하여 소개되었습니다.

 

OK e-안심앱플러스

가입기간이 3년이지만 1년마다 정상이율로 해지가 가능하며, 예금자보호가 적용되는 상품으로, 자세한 금리와 가입 조건이 소개되었습니다.

 

OK 안심정기예금

가입 대상은 개인과 법인까지이며, 가입기간이 3년이며, 매 1년마다 변동금리가 적용되며, 중도해지 시 손해 없이 해지 가능한 상품으로 소개되었습니다.

 

OK e-안심앱플러스 6

가장 처음 소개된 상품과 조건이 동일하지만, 가입기간이 6개월마다 정상이율로 해지 가능한 차이가 있음을 설명하였습니다.

 

OK 정기예금

가입기간에 따라 다른 연이율이 적용되며, 가입금액과 기간에 따라 변동하는 조건을 소개하였습니다.

 

중도해지 OK 6 및 중도해지 OK 369

6개월 이상의 단기 여유자금 운용에 유용한 상품으로, 가입 금액과 기간에 따라 다른 연이율이 적용되며, 중도해지 시 손해 없이 해지 가능한 특징을 설명하였습니다.

 

OK페이통장: 최대 7% 이자 혜택

OK저축은행에서는 최고 7%까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예금상품인 'OK페이통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OK페이통장은 OK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등에 OK페이통장을 등록하면 우대금리 혜택을 받아 최고 7%까지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이 간편하고 개인이 가입 가능하며, 가입금액과 가입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정기예금에 대한 정보

정기예금 은 일정 금액을 일정 기간 동안 금융 기관에 맡기고 일정 기한 안에 찾지 않겠다는 약속으로 하는 예금입니다. 다양한 기간의 예금 상품 중 12개월 예금이 평균금리가 높아 추천되며, 다음은 12개월 예금의 평균금리입니다.

  • 12개월: 3.74%

 

가입기간

평균금리

6개월

2.82%

12개월

3.74%

24개월

3.28%

36개월

3.18%

 

 

케이뱅크 플러스 박스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알아보기

OK페이통장 알아보기

 

OK저축은행은 다양한 정기예금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Bed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최대 7%까지 이자를 제공하는 OK페이통장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더 나은 금융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가입금액

가입기간

최대 연이율

OK e-안심앱플러스

10만 원 ~ 100억 원

3년

연 3.61%

OK안심

10만 원 ~ 100억 원

3년

연 3.61%

OK e-안심앱플러스 6

10만 원 ~ 100억 원

3년

연 3.51%

OK

10만 원 ~ 100억 원

3개월 ~ 36개월

연 3.51%

중도해지OK 6

10만 원 ~ 1억 원

12개월

연 2.5%

중도해지OK 369

10만 원 이상

36개월

연 3.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