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담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지점별 매장찾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899-6782,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577-1001입니다. 사고 신고와 고장 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는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 상담, 계약 내용 안내, 사고 접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님께서는 고장출동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년 계약 시 6회의 고장출동이 제공되며, 단기 계약에 따라 서비스 회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단, 노후화로 인한 부속품 고장은 보상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급유 서비스도 1년 계약 시 2회 제공됩니다.

 

실비보험 청구 방법

실비보험 청구는 현대해상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보험금 청구 버튼을 클릭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구비서류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이 모바일로 이루어져 편리합니다.

 

매장 및 영업시간

전국 매장 지점의 위치는 지점별 매장찾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직접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점별 매장찾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는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나 정보가 있을 때 언제든지 연락해 보세요.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자동차 보험을 통해 더 안심하고 운전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