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obe flash player 10 다운 및 설치안내

헤이즈@ 2019. 3. 6. 17:01

 

컴퓨터를 하시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웹서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adobe flash player 10가 꼭 필요한데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의 경우에는 내부적으로 포함이 되어져있다고하네요.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adobeflashplayer10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답니다.

다만, 최근에 나오는 인터넷익스플로러11의 경우에는 내부적으로 포함이 되어있더라고요.

 

 

어도비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버전을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이런 파일의 경우에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숨어있을수도 있죠. 그래서 공식 페이지를 이용하셔야하는데요.

 

 

위에는 공식 홈페이지의 모습이에요. 이 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adobe flash player 10를 받아보시는게 좋은데요. 설치 하실때 조금 주의하셔야하는 부분이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선택옵션제공 부분이 있을거에요. 이부분에는 플래시 플레이어와는 별도로 상관없는 프로그램들입니다. 그러니 이부분은 모두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는게 더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우측하단의 '지금설치' 버튼을 눌러보시게 되면 이제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죠. 

 

 

adobe flash player 10의 설치 파일이 아래에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실행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저장 버튼을 눌러서 adobe의 flash player 설치 파일을 저장해주신후에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실제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과정에서 사용자가 특별히 해야하는 부분은 업습니다. 아까 선택옵션제공부분에서 체크만 잘 해제를 해주셨다면 쉽게 설치 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시면서 하얗게 나오거나, 제대로 웹서핑이 안되어진다면 대부분 이렇게 플래시의 문제인데요. 이런식으로 업데이트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