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헤이즈@ 2019. 2. 22. 11:58

 

최근에는 애플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아지셨죠. 예전에는 대부분 주변에 안드로이드포인 갤럭시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주변에 반정도는 애플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아이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의 제품의 경우에는 따로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만 할수 있게 제공하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야하는데요. 그 프로그램이 바로 아이튠즈입니다. 그럼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아이튠즈를 설치를 하게 되면 애플 제품들의 드라이버 역시 같이 모두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자동으로 접속한 컴퓨터에 설치할수 있는 파일로 선택을 하게 되어집니다. 그래서 사이트 접속하시고 조금 기다려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윈도우7이며 64비트인데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윈도우 64비트용이 자동으로 설정이 되어있죠. 그렇기 떄문에 별다른 선택하실필요없이 바로 '지금 다운로드'버튼만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내려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주세요.

아이튠즈 사이트가기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주셨다면 이제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설치파일을 내려 받으신후에 이제 실행해서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는방법은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별다른 설명 드리지 않을게요. 그냥 안내에 따라서 다음,설치등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그러면 내부적으로 아이폰 드라이버 설치가 되어지기 떄문에 인식이 가능해질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