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동영상을 보실때 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요즘에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상당히 많이 나와있어요. 그중에서도 오늘 안내해보는 이 프로그램은 가장 많이 사요잉 되어지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km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해보시고 무료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고화질도 어렵지 않게 재생이 되어지며, 통합코덱 설치 없이도 구동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에는 오늘 소개해보는 KMP의 주요 기능들입니다.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데요. 실시간 방송시청도 가능해네요. 스트리밍 프로토콜도 지원을 하고있더라고요. 그외에 고화질 영상들도 재생이 가능한데요. 자체 코덱도 지원을 하고있기에 대부분의 영상들이 무리없이 돌아가요.

 

 

이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KM플레이어라고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시는데요. 그렇게 이동하려면 조금 번거로우실겁니다.

 

 

그래서 가장 아래쪾에 보시면 홈페이지 링크가 있을거에요. 클릭을 하신후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고, 위에 표시해놓은 공식링크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수 있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먼저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부분에서 다른 무엇인가를 해줄필요는 없어요. 그냥 다음을 눌러주시고 동의함을 눌러주면 됩니다.

 

 

 

문제는 이부분입니다. 여기에서 구성요소 보시면 다른 파트너 프로그램들이동반 설치가 되어지게 체크가 되어있을거에요.여기를 체크해제해주시고 진행하셔양 합니다. km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방법에 대해서알려드렸늗네요. 설치 하는 과정에서 제휴 프로그램 체크만 해제 하시고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깔끔하게 설치 할수 있을거에요.

KMP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