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추천

헤이즈@ 2023. 4. 13. 20: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파일 변환 유틸리티 중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flac 파일은 음질 상승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데, 용량이 굉장히 큽니다. 때문에 이를 mp3 파일로 변환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제 flac mp3 변환을 간단하게 해주는 작고 가벼운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flac mp3 Converter라는 프로그램은 mp3뿐만 아니라 wav, ogg 등 다른 포맷으로도 손쉽게 변경해줄 수 있습니다.

 

flac mp3 Converter는 매우 간단합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프로그램에 드래그앤드롭하거나 선택한 뒤, mp3, wav, ogg 등 5개의 포맷 중 하나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flac mp3 Converter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초록색 DownloadFlicFlac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면 음악 파일 변환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http://sector-seven.net/software/flicfla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