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c 파일뷰어 무료받기

헤이즈@ 2019. 4. 1. 16:16

 

오늘은 워드 파일을 무료로 열어볼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들어진 워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파일인데요.

 

 

 

유료 프로그램이기 땜누에 쉽게 설치 할수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간단한 출력이나 확인용도라면 무료 뷰어를 사용하시는게 좋은데요.

여러 뷰어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역시나 doc 파일뷰어는 공식 프로그램으로 이용을 하시는게 좋겠죠. 자 그래서 오늘은 doc나 docx파일을 열어볼수가 있게해주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워드 뷰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겁니다. 공식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고 무료로 배포가 되어지고있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doc을 보는 파일뷰어가 필요하시다면 공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늘은 무료로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 다운 받아보세요.

 

 

먼저 이 프로그램을 내려받으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여기는 이동하는게 조금 복잡할수가 있어서 홈페이지 주소 아래 안내해드렸어요.

 

 

 

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시게 되면 위에 있는 파일포맷들은 모두 열어보실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용량은 25메가정도 되어지는데 용량도 작고 가볍네요. 무엇보다도 이 doc,docx 파일뷰어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 없이 무료로 다운 받아볼수가 있어요.

 

 

계속 이어서 진행을 해보시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실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게 되어집니다. 이제 내려받을 파일을 실행해서 뷰어를 설치를 해주시게 되면되는데요. 설치를 하는 방법은 참 간단하네요.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동반프로그램이나 제휴 프로그램은 없으니 쉽게 설치 할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진행이 되어지게 되어지죠. 이렇게 설치를 해보시게 되면 doc나 docx파일들을 실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이 프로그램으로 연결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이 프로그램은 워드 프로그램에서 편지 기능만 빠져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기존에 워드 사용하시는것과 동일 하게 사용하시면 되요.

 

 

인터페이스가동일하기 떄문에 사용상 편리하실겁니다. 오늘은 공식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고있는 doc 파일뷰어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아래 링크를클릭을 하셔서공식 홈페이지에서 안전하고 쉽게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Microsoft Download Center

 

 

 

댓글